티스토리 뷰

반응형

살면서 화장실 인테리어 하기 (먼지)

살면서 인테리어 한다는건 위에 사진과 같은겁니다.

열심히 비닐로 막아도 먼지를 막을 수는 없습니다.

하지만 인테리어하고 난 이후에 삶은 180도 달라졌네요.

#현금 또는 코인 지급 이벤트 모음

https://blog.naver.com/cor2738/222102485086

요즘 정말 만족하고 살고 있고,

항상 공사하길 잘했다고 이야기합니다.

기본철거 + 덧방시공 입니다.

기본철거라는게 욕실안 변기, 욕조, 거울, 선반, 천장 같은 것들 해체해서 폐기해주는거 말하는것 같네요.

덧방시공으로 방수 시공비 정도 아꼈고, 그 비용으로 힘펠 설치하고 거울이나 샤워기 바꿨습니다.

가격은 약 700만원 정도 들었네요.

거실화장실 약 370만원

안방화장실 약 280만원

추가공사비 약 50만원

우선 거실화장실의 모습입니다.

여기는 안방화장실이고요. (핑크 + 골드)

핑크골드? 로즈골드로 맞춰보려고 했지만

제조사마다 색상이 다르고 디자인이 별로 없어서 결국 포기했습니다.

이번 공사하면서 문도 같이 교체해버렸습니다.

슬리퍼 벗어놓고 문 닫을때 걸리는 스트레스가 생각보다 거슬려서 이번 기회에 문 턱 높이고 교체해버렸죠.

한마디로 정말 편합니다!! 하지만 아직도 버릇이 남아있어서 슬리퍼를 옆으로 치우고 문들 닫네요 ㅎㅎ

환풍기는 힘펠 제품을 선택했습니다.

특히 거실 화장실에 힘펠 FHD-P150S 제품인데 드라이 기능이 있어서 샤워나 머리감고 수건으로 닦으면서 드라이 기능 함께하면 몸에 물기가 금방 없어져 좋더군요.

아직 익숙하지 않고 리모컨 찾아서 켜줘야해서 자주 사용은 안하지만요.

화장실 공사 완료 후 추가 시공한걸로는

변기에 연결해 쓰는 욕실 스프레이건과

환풍기와 전등 스위치 나누기가 있네요.

욕실 스프레이건은 외출후 돌아와서 발 씻을때 유용하게 사용중입니다.

그리고 기존엔 화장실 환풍기를 틀고 싶으면 불도 같이 켜져서 아까웠는데 나눠놓으니 전기세도 좀 줄지 않을까요?

추가 비용으로 10만원 정도 들었던것 같습니다.

살면서 화장실 인테리어 하는게 힘들다고 들어서 미루고 미루다 결국 하게 됏는데, 힘든건 시간이 해결해주네요.

일단 버티고 나니 너무 좋습니다.

화장실에서 샤워할 때마다 잘했다는 생각이 드네요.

결론 살면서 인테리어는 정말 힘들다 ㅠㅜ

#현금 또는 코인 지급 이벤트 모음

https://blog.naver.com/cor2738/222102485086

#욕실공사 #리모델링 #인테리어 #살면서 #먼지

 

반응형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