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코빗 고객확인 하고 럭키박스 받기 (총 3억 행운)

신한은행 계좌연동이 필수인데, 하필 토스뱅크 만든지 얼마 안됐는데,

기다렸다가 해야겠네요...

# 참여하기

1. 아래 링크로 들어가 참여하기

고객확인 완료하고 럭키박스 받자!

고객확인 절차란?

회원님의 거래가 자금세탁행위등에 이용되지 않도록 「특정 금융거래정보의 보고 및 이용 등에 관한 법률」 제5조의2에 따라 회원님의 신원, 거래목적 및 자금출처, 실제 소유자 등을 확인하는 절차입니다.

코빗은 가상자산사업자로 신고 수리가 완료됨에 따라 해당 법령에 근거하여 2021년 10월 20일부로 모든 회원님에 대한 고객확인절차를 의무적으로 시행하게 되었습니다.

고객확인절차 진행을 위한 정보 제공을 거부하거나 검증이 불가능한 정보 등을 제출하는 경우 거래소 이용이 제한됩니다. 고객확인제도 시행시점부터는 고객확인을 완료한 회원(법인 고객의 경우 사전에 biz@korbit.co.kr로 문의 필요)에 한해 서비스(가상자산 입출금 및 부가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며 신한은행 실명확인 입출금 계좌를 보유하여 코빗에 등록을 완료한 회원에 한해 원화마켓 이용이 가능한 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고객확인(본인인증) 의무 알아보기

고객확인(본인인증) 진행 영상 가이드

Q1. 고객확인을 위해 어떤 준비가 필요한가요?

먼저 아래 준비물을 준비 후 거래소 탭 초록색 ‘고객확인 하기’버튼을 눌러주세요. 절차는 약 5분 정도 소요됩니다.

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증)

본인 명의의 은행 또는 증권 계좌

* 법인 고객의 경우 사전에 biz@korbit.co.kr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신분증 인증 단계에서는 여권은 인증이 불가능합니다. 사전에 신분증을 준비하여주시기 바랍니다.

* 신분증 진위여부 확인 기관의 점검시간에는 진위 확인이 일시적으로 불가능한 점 참고 부탁드리며 점검 시간 안내는 별도 공지를 통해서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Q2. 고객확인 절차 진행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PC 웹으로 진행하시는 방법

모바일 앱으로 진행하시는 방법

*안드로이드의 경우 앱스토어 심사 지연으로 인해 업데이트까지 약 1~2일의 시간이 소요될 예정입니다. 안드로이드 4.2버전 업데이트 전까지는 번거로우시겠지만 직접 아래 링크를 통해 다운로드하여 설치 후 본인인증을 진행 부탁드리겠습니다.

안드로이드 앱 다운로드

설치 방법은 [자주 묻는 질문] 를 통해 확인 부탁드리며 원활한 진행이 어려우신 경우 기존 코빗 앱은 삭제 후 재설치하여 진행 부탁드립니다.

Q3. 고객확인 절차 진행 중 신분증 인식이 어려우세요?

Q4. 신분증 진위여부 확인 중 잠김현상이 발생하셨나요? (인증 실패 횟수 초과)

신분증 진위 여부 확인 실패시 잠금해제 방법

※외국인의 경우 신한은행 실명계좌 등록이 불가하여 원화 마켓 이용이 불가하며 거래소의 부가서비스 및 가상자산 입출금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확인제도 시행일 이후 보유한 자산에 대한 출금절차는 추후 별도 공지를 통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① 고팍스 5천원 BTC : 바로가기

② 코인원 2만원 지급 : 바로가기

③ 바이비트 수수료 15% : 바로가기

④ MEXC 수수료 10% : 바로가기

⑤ OKEx 수수료 20% : 바로가기

⑥ 비트겟 수수료 50% : 바로가기

⑦ 바이낸스 수수료 10% : 바로가기

⑧ Gate.io 수수료 10% : 바로가기

⑨ 후오비 글로벌 가입링크 : 바로가기

⑩ 후오비 코리아 가입링크 : 바로가기

⑪ Tiktok PAYCO 포인트 : 바로가기

⑫ 현금, 코인, 포인트 : 바로가기

구글OTP 설치 및 등록 : 바로가기

#이벤트

반응형
공지사항